본문 바로가기
맛집/대구지역

【달서구 맛집】철길부산집 대구신월성점 - 부담없이 한잔하기 좋은 선술집(월성동)

by 경이의 맛과향 2024. 5. 24.
728x90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신월성지구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수 있는 지역인데 그동안 없던 이자카야 오뎅바인 철길부산집 대구신월성점이 생겼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상  호  명 : 철길부산집 대구신월성점
주        소 : 대구시 달서구 월성동 1842
전화번호 : 0507-1474-6557
영업시간 : 오후 5시~새벽1시 (라스트오더 00시30분)
정기휴무 : 매달 첫째주 일요일

 

 

위 지도에서 보시면 CGV대구월성 옆건물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는 아주 쉽답니다.

 

 오후 8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철길부산집 대구신월성점을 들렀는데 안쪽의 테이블엔 빈자리가 없어 입구에 남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답니다.

 

안쪽 넓은 테이블에 앉으려면 조금 일찍 가야할듯 했습니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따로 따로 주문해도 되겠지만 복잡한것을 싫어해서 부산집 세트중 서면세트로 주문했답니다.

 

안주를 주문했으니 술도 주문해야겠지요.

가게분에게 추천해달라고 하니 친구와 오신것 같으니 도원결의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전통주이지만 향긋하고 마시기 괜찮았답니다.

 

44,000원짜리 2인 서면세트인데 부산어묵(일명:오뎅)과 잘 숙성된 연어회가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둘이 먹기엔 충분하였답니다.

 

25도의 전통주를 마시기 부담스럽다면 토닉워터와 함께하면 달달하니 더 마시기 좋답니다.

그리고, 잘 숙성된 부드러운 연어회는 여러가기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되고 오뎅은 육수에 담궈 좀더 익혀 드시면 최고의 안주가 된답니다.

 

이상으로 부담없이 한잔할 수 있는 이자카야 오뎅바 철길부산집 대구신월성점 방문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